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이덕진 - 내가 아는 한가지 [듣기/가사]

by Box Man

List


    이덕진 - 내가 아는 한가지


    1992년 1월에 발매된 1집 앨범 

    [내가 아는 한가지] 타이틀 곡..


    90년대 초반 신성우와 함께 

    락 보컬리스트로 활동 하며 

    가창력 있는 꽃미남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 이덕진 - 내가 아는 한가지 [감상]


    ■ 이덕진 - 내가 아는 한가지 [앨범]



    ■ 이덕진 - 내가 아는 한가지 [가사]


    살아가는 동안 한 번도 안 올지 몰라

    사랑이라는 감정의 물결

    그런 때가 왔다는 건

    삶이 가끔 주는 선물

    지금까지 잘 견뎌 왔다는

    널 만났다는 건

    외롭던 날들의 보상인 걸

    그래서 나는 맞이하게 된 거야

    그대라는 커다란 운명

    이 세상에 무엇 하나도

    나를 꺾을 수는 없겠지만

    너의 뜻대로 살아가는 것만이 내가 아는 한가지

    니가 원하는 건 나 또한 원하는 거야

    이미 나는 나를 믿지 않아

    이별이라는 것 또한 사랑했던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추억일지 몰라

    *널 만났다는 건 외롭던 날들의 보상인 걸

    그래서 나는 맞이하게 된 거야

    그대라는 커다란 운명

    이 세상에 무엇 하나도

    나를 꺾을 수 는 없겠지만

    너의 뜻대로 살아가는 것만이 내가 아는 한가지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