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유열 - 단 한번만이라도 [듣기/가사]

by Box Man

List


    유열 - 단 한번만이라도


    1988년에 발매된 유열의 2집 앨범 

    [하늘을 닮은 그대에게] 수록곡..


    하늘을 닮은 그대에게, 알게될거야, 

    화려한 날은 가고 등 

    명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 유열 - 단 한번만이라도 [감상]


    ■ 유열 - 단 한번만이라도 [앨범]



    ■ 유열 - 단 한번만이라도 [가사]


    한번 단 한번만이라도 그대를 만나서
    하고픈 얘기가 있어요
    이젠 수많은 세월이 지나갔어도
    나의 가슴속에 흐르던 시간은
    모두다 그대 생각뿐이었어요
    그땐 느길 수 없었던 사랑이기에
    너무 성급했던 우리의 이별
    다시 돌이킬수 없는 일이겠지만
    지금 나에겐 오직 그대 그대가 필요해
    한번만이라도 단 한번만이라도
    그대를 다시 만날 수만 있다면
    들려주고 싶은 단 한마디의 말은
    그대 진정 나의 사랑이라고

    너무 성급했던 우리의 이별
    다시 돌이킬수 없는 일이겠지만
    지금 나에겐 오직 그대 그대가 필요해
    한번만이라도 단 한번만이라도
    그대를 다시 만날 수만 있다면
    들려주고 싶은 단 한마디의 말은
    그대 진정 나의 사랑이라고
    한번만이라도 단 한번만이라도
    그대를 다시 만날 수만 있다면
    들려주고 싶은 단 한마디의 말은
    그대 진정 나의 사랑이라고
    한번만이라도 단한번만이라도
    그대를 다시 만날 수만 있다면
    들려주고 싶은 단 한마디의 말은
    그대 진정 나의 사랑이라고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