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Story

Ace of Base - The Sign [가사/해석/듣기/라이브/MV]

by Box Man

List


    Ace of Base - The Sign

    1993년에 발표한 에이스 오브 베이스

    (Ace of Base) 데뷔 앨범 

    [The Sign] 수록곡.


    유럽에서는 [Happy Nation] 

    이름으로 발매되었고 'The Sign'은 

    앨범에 실려있지 않았고

    미국 시장을 겨냥한 앨범 

    [The Sign]의 타이틀 곡으로

    싱글로 발매가 되었다.


    앨범 [The Sign]은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서 

    'The Sign,'All That She Wants'

    'Don't Turn Around'등 

    빌보드 싱글 차트 탑10 내에 

    3곡의 싱글을 올리게 된다.


    앨범은 무려 9백만장 이상이 팔리고

    전세계적으로 2천1백만장 이상이

    팔리는 초대박 히트를 하게 된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데뷔 앨범으로 기록이 되었다.


    'The Sign'은 싱글로 발매되어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6주간 1위를 차지하였고,

    호주, 캐나다, 독일, 뉴질랜드 등 

    9개국에서도 1위를 차지하였다.


    제37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팝 퍼포먼스 후보에 올랐다.


    롤링스톤 'Rolling Stone'紙 

    선정 '최고의 1990년대 음악' 

    42위에 올랐고, 국내에서는

    배철수 음악캠프에서 선정한

    20세기를 빛낸 팝송 베스트 

    100곡중  55위를 차지하였다.


    Ace of Base - The Sign

    [듣기/감상/뮤비]



    ■ Ace of Base - The Sign

    [라이브]


    ■ Ace of Base - The Sign

    [Album]

    Ace of Base The Sign


    ■ Ace of Base - The Sign

    [가사/해석]


    I, I got a new life

    You would hardly recognize me 

    I'm so glad

    How can a person like me 

    care for you


    나, 나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었어요 

    당신은 날 알아보지 못할거예요 

    난 정말 기뻐요

    왜 나같은 사람이 

    당신을 좋아했을까요


    Why, Why do I bother

    When you are not the on e for me

    Is enough enough


    왜, 왜 내가 신경써요 

    당신은 내가 원하는 사람이 아닌데 

    그만두지요


    I saw the sign and it opened 

    up my eyes I saw the sign

    Life is demanding without 

    understanding


    내가 본 신호는 나의 눈을 뜨게했어요

    난 신호를 보았어요

    인생은 이해없이 요구만 

    있을 뿐이예요


    I saw the sign and it opened 

    up my eyes I saw the sign

    No one's gonna 

    drag you up to get 

    into the light where you belong

    But where do you belong


    내가 본 신호는 나의 눈을 뜨게 했어요

    난 신호를 보았어요

    아무도 당신을 

    당신이 속한 가야 할 곳으로 

    당신을 이끌어 줄 수 없어요

    당신이 어디에 속해 있던지


    Ah, Under the pale moon

    For so many years 

    I've wondered who you are

    How can a person 

    like you bring me joy


    아, 희미한 달빛 아래

    난 수년동안 

    당신이 누구인지 의아해 했어요 

    어떻게 당신과 같은 사람이 

    나에게 기쁨을 주었는지



    Under the pale moon

    Where I see a lot of stars

    Is enough enough


    희미한 달빛아래서

    많은 별들이 보이는 군요 

    그만해요


    I saw the sign 

    and it opened up my mind 

    And I'm happy now living without you

    I've left you Oh oh oh oh


    난 신호를 보았어요 

    그리고 그것이 나의 눈을 뜨게했어요

    난 당신이 없는 지금이 행복해요

    난 그대를 떠나 버렸어요 오, 오, 오,


    I saw the sign 

    and it opened up my eyes 

    I saw the sign

    No one's gonna 

    drag you up to get 

    into the light where you belong


    난 신호를 보았어요 

    그리고 그것이 나의 눈을 뜨게했어요

    난 신호를 보았어요

    아무도 당신을 

    당신이 속한 가야 할 곳으로 

    당신을 이끌어 줄 수 없어요


    I saw the sign I saw the sign.....

    I saw the sign I saw the sign

    And it opened up my eyes

    I saw the sign


    난 신호를 보아서요, 신호를...

    신호를 보았어요, 신호를..

    나의 눈을 뜨게 한...

    신호를 보았어요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