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노이즈 - 내가 널 닮아갈때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노이즈 - 내가 널 닮아갈때


    1994년에 발매된 노이즈 (Noise) 2집 앨범 [노이즈 2] 수록곡.


    1933년 1집 앨범 [Sound Shock]의 타이틀 곡인 '너에게 원한건'으로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한 노이즈는 힙합, 테크노팝, 댄스뮤직을 걸치는 

    화려한 선율과 역동적인 댄싱을 구사하며 데뷔한지 6개월이 채 되기도 전에 

    가요계 인기 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2집 앨범 수록곡인 '내가 널 닮아갈때'는 천성일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10대와 20대의 인기팬들의 열광적인 인기를 이어가게 된다.


    ■ 노이즈 - 내가 널 닮아갈때 [감상]


    ■ 노이즈 - 내가 널 닮아갈때 [2집 앨범]

    노이즈 내가 널 닮아갈때


    ■ 노이즈 - 내가 널 닮아갈때 [2집 앨범]


    늦었지만 솔직히 말할께

    처음 서로를 알게된 그때

    이제와서 이런 말 할 필요 없지만

    나는 너 별로라고 생각했어

    너의 그런 촌스런 모습 너의 그런 무딘 센스

    하지만 지금도 이해할 수 없던 것은

    너를 멀리 할 수 없었다는 것


    (song)내가 널 닮아갈때 으음 네가 날 닮아갈때

    우리 서로 닮아가는 그동안의 얘기가

    너무 재밌지 않니


    나의 그런 냉정한 성격 나의 그런 조급한 마음

    모든것이 널 만난후부터 그렇게 조금씩 너처럼

    무뎌지고 있었다는 걸 나는 차츰 알수 있었지

    그렇지만 싫지는 않았지 그런 너도 날 닮아가려고

    꽤많이 노력하는 것을 알게 됐어


    (song) 내가 널 닮아갈때 으음 네가 날 닮아갈때

    우리 서로 닮아가는 그동안의 얘기가 너무 재밌지 않니

    그렇게 다 얘기하지 내모습이 너무나 변했다고 그래

    사랑을 해봐 모든것을 바꿔봐 그런 것들이 날 얼마나

    기쁘게 하는지 생각해봐 그 모든걸 샤바라바라바랍


    시간은 그렇게 흘러갔어 난 자꾸 널 닮아갔지

    그렇게 세련된 것을 좋아하던 내가

    이젠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가 됐어

    그러던 어느날 널 봤지 난 미처 알아보지 못했어

    그곳엔 어느덧 매우 세련된

    나의 공주님이 웃고 서있다는 걸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